2025 인스터: 소형 SUV의 새로운 기준 제시

현대자동차에서 완전히 새로운 A 세그먼트 전기차, 2025 인스터를 공개했습니다. 독특한 디자인과 동급 최고 수준의 주행거리, 다재다능함, 첨단 기술을 자랑합니다.


인스터 디자인 특징
인스터는 미래지향적이면서도 혁신적인 이미지를 소형 SUV 차체에 담아냈습니다. 넓은 실내 공간을 확보했으며, 안전하고 세련된 주행을 지원하는 첨단 기술 패키지를 갖췄습니다. 1회 충전 시 최대 355km를 주행할 수 있습니다.
인스터의 성능

인스터는 친환경적인 유연성과 민첩한 주행 성능, 매끄러운 연결성을 제공합니다. 42kWh 배터리를 기본으로, 49kWh 장거리 배터리 옵션도 제공됩니다. 120kW DC 고속 충전소를 이용하면 30분 만에 10%에서 80%까지 충전할 수 있습니다. V2L 기능도 지원하여 외부 기기 충전도 가능합니다.

다양한 편의 기능
인스터는 다양한 첨단 안전 및 운전자 보조 시스템을 탑재했습니다. 서라운드 뷰 모니터, 후방 주차 충돌 방지 보조, 차선 유지 보조 등 다양한 기능이 제공됩니다. 64색 앰비언트 조명, 디지털 클러스터, 원터치 선루프 등 편의 기능도 풍부합니다.
인스터는 2024년 여름 한국 출시를 시작으로 유럽, 중동,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 순차적으로 출시될 예정입니다. 2025 인스터는 소형 SUV 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불어넣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